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원인사말

홈으로 의원소개 의원인사말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의원 원제용

강원특별자치도의회의원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의원 원제용 서명

새로운 강원, 행복한 미래, 함께 여는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제11대 도의원으로서 공정과 상식의 중앙정부 정책을 계승·발전시키고 소통과 화합, 나눔과 배려의 주민복지 향상으로 삶의 질 개선을 기본 의정목표로 삼아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 주민 복지와 권익을 위하여 민생 5대 불안문제(일자리, 보육·교육, 의료, 주거, 복지)를 우선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지역별 현안과 주민들의 아프고 가려운 곳을 정확히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는 의정 역량에 집중하겠습니다.

‣ 지역상권 활성화로 소상공인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겠습니다. 효율적인 상인회 운영지원, 공영주차장확보, 특화된 상가거리조성, 영세자영업자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각종 조례를 적극 발의하겠습니다.

‣ 장애인 이동권 확보 및 생활 편의 시설을 확충하여 장애인들의 일자리‧소득‧ 생활편의‧복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령화 시대 노인문제 해결을 위하여, 자원봉사단체 육성 및 노인의 사회 참여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거점지역중심 보육시설 및 원스톱 안전시스템 구축, 주말‧휴일 어린이집 확대 등 보육‧교육 분야의 맞춤형 정책을 만들겠습니다.

‣ 강원특별자치도를 대한민국 관광‧문화‧복지 중심 도시로 만들고 연계산업을 발전시켜,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주민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가진 역량을 다하여 집중하겠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