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장실

홈으로 > 의장실 > 의장실 > 의장인사말

“ 모두가 행복한 강원도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도민의 눈높이에 맞는 민생의정을 펼치겠습니다. ”강원도의회 의장 직무대리 부의장 권혁열입니다. 강원도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존경하는 300만 강원도민 여러분!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네티즌 여러분!
이곳 강원도의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2018년, 강원도는 다시 태어났습니다. 도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 오천 만 국민의 열정을 불러일으켰고, 전 세계인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불가능할 것만 같았던 평창 동계올림픽을 성공적으로 치러낸 것입니다.

아직도 그 영광의 시간들은 모두의 가슴 속에 남아 생생히 살아 움직이고 있습니다. 더욱이 육·해·공 교통망을 비롯한 문화·예술·체육·관광·경제 등 모든 영역에서 강원의 역량은 눈부시게 성장했습니다. 강원도는 더욱 원대한 희망과 목표를 향해 걸어갈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손에 쥔 것입니다.

강원도의회가 그 꿈의 실현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새로운 성장을 위한 거침없는 흐름 속에서도, 민의의 정당으로서 도민의 생각과 의견을 듣는데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며, 진정으로 도민을 위한 정책과 사업이 추진되고 있는지 끊임없이 감시하고 견제하며 균형을 잃지 않겠습니다. 도민들과 약속했던, 사람 중심, 민생 중심, 생활 중심의 의정활동을 반드시 지키고 실천하겠습니다.

그만큼 300만 도민 여러분들께서 주시는 관심과 성원, 사랑이 더욱 절실합니다. 온라인·오프라인을 통해 강원도의회의 눈과 귀가 되어주십시오. 매 순간 귀를 열고, 머리를 열고, 마음을 열어, 도민 여러분들의 따뜻한 한 마디, 날카로운 조언과 충고를 항상 가슴에 새겨 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원도의회 의장 직무대리 부의장권혁열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